[소노바코리아 고객지원 CS팀 팀원 채용]
[담당업무]
- 주문 관리
- 주문 접수,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
- 고객전화 대응
- 주문, 배송, 기술지원, 피팅시스템 원격지원, 고객불만 응대
[자격요건]
- 대학교 졸업
-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활용 가능자
- ERP 사용 가능자
- 분석적 문제해결, 창의적사고, 불확실성에 대한 대처, 예측과 계획, 열린학습자세, 고객/성과중심, 시기 적절한 실천 역량 보유자
[우대사항]
- 의료기기, 헬스케어 관련 업계 근무 경력자, B2B 고객관리 경력 보유자
[근무조건]
- 근무형태: 정규직
- 근무일시: 주 5일(월~금) 09:00~18:00
[접수기간 및 방법]
- 접수기간: 2024년 5월 31일~ 채용시
나머지는 채용공고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